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과 같은 간단한 아이디어로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어머꿀꿀이 2020. 6. 2. 20:40

본문


다음과 같은 간단한 아이디어로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각 캠페인을 다양한 고객 그룹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정보를 독자에게 사적인 것으로 만드는 것은 메시지를 더 효과적으로 만들 것이다.


다음 힌트와 팁은 어떤 유형의 고객에게도 효과가 있는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을 받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만 편지를 보내는 것을 확실히 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파티에서 온 이메일을 스팸으로 취급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러한 모호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과 시간을 모두 잃게 된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 위에 자리를 요청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의사에 반해서 다른 사람을 추가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스팸을 보낸 것에 대해 신고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하나의 텍스트만 공식화하고 간략하고 간결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가입자들에게 무언가를 사라고 독촉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 아니며 당신은 스팸 발송자로 간주될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모든 이메일에 대해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에 사용된 글꼴은 읽기 쉬워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이메일을 알아채고 찾기 시작할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자들이 받는 이메일 수,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그들이 주고 싶은 자신에 대한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그들이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 로고, 색상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나 다른 마케팅 자료에도 있는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스팸메일 발송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팸메일을 직접 연구하는 것이다.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주소를 올린 후 스팸이 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러한 메시지가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를 기록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스팸 발송하지 않도록 해당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과는 달라야 해!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는 해상도가 낮아서 공간이 제한될 것이다.


작은 화면에 표시되도록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십시오.




여러분도 알다시피, 이메일 마케팅 계획에 그룹화 방법을 적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고객이나 고객의 개별 요구에 맞게 이메일을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고객이나 고객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


다음에 이메일을 사용하여 목표 시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려하기 시작할 때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십시오.